본문 바로가기

일상의 사건들/맛집

광주광역시 동명동 '한끼'


광주 동명동에 맛집들이 생겨나고 있다.

쌀국수와 간단한 맥주안주 요리가 맛있다던 '한끼'를 찾았다.


오늘 (11/1)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바깥바람이 매서운 날이었다.




6시 좀 전에 도착하여, 자리를 잡기 위해 대기하진 않았지만 

이미 가득차버린 자리에 어쩔수 없이 문 바로 앞 자리에 앉았다.

문이 열릴때마다 찬바람이 몸을 떄렸다.

밥 먹기도 전에 기분이 안좋아 졌다.




메뉴판.

비프쌀국수와 월남깐풍기를 시켰다.





생각보다 음식은 금방 나왔다.

문 바로앞에서 찬바람 맞으며 먹었으나...

음식맛은 좋았다. 쌀국수 양도 맛도, 그리고 깐풍기도 양 적당하고 맛역시 좋았다.






먹다보니 추운줄도 모르고 우걱우걱 다 먹었다.



날씨만 따뜻했다면 문 바로 앞자리도 괜찮았을텐데...

손님들 왔다갔다 할때 문 열릴때마다 추워서 밥먹기 불편했다.

그러나 음식이 맛있어서 또 오게 될것같다.

다음에는 2층에서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~